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
전화,SMS를 통한 상담 및 안내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이름, 핸드폰번호, 이메일, 문의사항

3. 보유 및 이용기간 정보보유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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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연결음 제작 핵심 포인트 大공개
최근 소상공인들 사이에서 맞춤형 통화연결음 서비스가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맞춤형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이용하면 기업 및 매장 홍보뿐 아니라 영업시간과 휴무일 등 정보를 고객에게 즉시 알릴 수 있기 때문이라고. 기업과 매장의 첫인상이 되는 만큼, 그 설정에도 신중을 기해야 하는 법! 지금부터 전화안내멘트, 업종별 활용 방법과 효과적인 멘트 작성법을 확실하게 정리해 보자.
내 업종에 딱 맞는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무엇?
ARS형부터 비즈링형까지 정말 다양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업종별 활용방법만 정확하게 알아도 반은 성공적이다. 우리 기업과 매장 업종에 딱 맞는 서비스는 무엇인지 지금 바로 살펴보자.
업종에 딱맞는 통화연결음, 중요한 이유는?
■ 회사 광고, 홍보내용을 자연스럽게 전달하려면? 비즈링형
쇼핑몰, 학원, 음식점, 공공부처 등 다양한 업종에서 가장 많이 쓰일 수 있는 서비스 형태는 바로 비즈링형. 비즈링은 일반 통화연결음 대신 매장 홍보, 운영 시간과 요일 등 원하는 내용을 담은 멘트를 전문 성우가 직접 녹음, 송출한다.  이러한 메시지서비스를 이용하면 고객에게 회사의 소개는 물론 매장 운영시간과 같은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맞춤형 통화연결음 제작 전문 기업 애플사운드 관계자는 "비즈링형은 저렴한 비용으로도 제작 진행이 가능해 기업은 물론 소상공인들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며 "기업과 매장 홍보에 가장 기본적이면서 효과적인 서비스다" 말한다.
■ 요청 부서로 바로 연결하고 싶다면? ARS형
협력사, 유관기관 등을 주로 상대하는 회사 또는 학교의 경우 전화를 건 사람이 원하는 부서를 곧바로 연결해주는 실용적 기능이 더욱 필요한 법. 이같은 경우라면 ARS 자동응답시스템 서비스 이용 합리적이다.  애플사운드가 제작을 진행한 롯데카드, KB카드, NH캐피탈, 대한항공, 국세청, 관세청 등의  ASR서비스가 좋은 사례. 이외에도 고객들의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성우 멘트로 내보내 업무 효율을 향상하는 활용법도 있다는 것! 함께 기억하자.
■ 자기 PR 시대, 나를 소개하는 전화메세지형
1인 기업 시대! 기업만큼이나 나를 소개하는 것이 중요해진 요즘, 전화메세지 서비스가 유용한 마케팅 도구로 주목받고 있다. 전화메세지 서비스는 전화가 먼저 걸려와야 전달되는 다른 통화연결음 서비스와 달리, 내가 직접 대상자에게 걸 수 있어 홍보에 특화된 서비스라고 할 수 있다. 정치인, 영업인이라면 필수적으로 활용해야 하는 서비스라는 점, 참고하자!
업종에 맞는 서비스 형태만 알면 활용이 손쉬워지는 맞춤형 통화연결음 서비스! 그러나 처음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업자라면 제작에 앞서 막막해지는 것이 사실이다. 이때, 기업 홍보 비즈링과 음성안내 제작에 특화된 애플사운드를 이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애플사운드는 20여 년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발 빠른 작업과 확실한 A/S 보장, 만족도 높은 통화연결음을 제작하고 있다. 
더불어 외교통상부부터 도로공사, 미래에셋증권 , 삼성전자, KT, SK 등 국내 유수 공사와 금융사의 맞춤형 통화연결음을 제작해 더욱 신뢰를 높이고 있다는 점도 함께 기억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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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매장 맞춤 통화연결음 제작 애플사운드
전화안내멘트, 이렇게 만들면 효과적!
통화연결음 제작! 멘트만 잘 만들어도 반은 성공한다. 바탕이 되는 멘트가 좋아야 결과물도 좋아지는 법. 그렇다면 통화연결멘트, 어떤 멘트가 정말 '좋은' 멘트일까? 여기, 멘트 작성의 핵심을 작성 구조별로 모아봤다.
애플사운드, 차별화된 사운드의 비밀은?
■ 첫 시작은 반드시 회사, 업체명을 포함
기본 인사말은 '안녕하세요, 고객님' 정도가 될 수 있다. 이때 우리 기업과 매장의 차별화를 어필하고 싶다면 '사랑합니다, 고객님'과 같은 구호를 붙이는 것도 좋은 방법. 단, 구호 전달에 앞서 회사 또는 매장 이름을 명확하게 인지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을 기억하자. 멘트는 대체로 10초가량만을 듣게 되는 경우가 많다. 고로, 10초 이내에 기업명 또는 업체명을 전달할 수 있도록 첫 도입부에 회사 또는 업체명을 넣는 것이 바람직하다.
■ 중간 멘트
인사말 멘트 다음 나오게 되는 중간 멘트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눠볼 수 있다. 시간대 설명형, 일반 소개형, 광고 PR형이 그것. 시간대 설명형은 회사 근무, 매장 운영 시간과 그리고 휴무일을 소개하는 형식으로 평일과 주말로 나누어 전달할 수 있다. 일반 소개형은 매장명과 함께 업종, 서비스가 무엇인지를 소개하는 방식으로 정보 전달에 용이하다. 광고 PR형은 주로 기업에서 쓰는 방식으로 기업명과 함께 기업활동을 함께 소개하는 방안으로 기업 홍보에 매우 효과적이다.
■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는 마무리 멘트
홍보 또는 매장 정보를 전하며 급히 멘트를 마무리 짓는 경우가 많다. 30초로 한정된 시간에 쫓기거나, 중간 멘트를 강조하는데 시간을 할애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 그러나 전화를 받지 못했을 경우, 고객은 마지막 감사 표현이 있고 없음에 큰 차이를 느낄 수 있으니 주의할 것!  맞춤 통화연결음 제작 20년 노하우를 보유한 애플사운드의 전문가는 “마무리 멘트에 반드시 ‘감사합니다’라는 표현을 넣어 고객에게 공손한 인상을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다” 말한다.
현재 우리 회사와 매장의 첫 얼굴이 될 맞춤 통화연결음을 제작하고 싶다면?
맞춤 통화연결음 제작 전문 업체, 애플사운드의 문을 두드려야 할 때다.
애플사운드는 20여년 간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 바탕으로 ARS부터 비즈링, 링고 등 
전화안내멘트와 통화연결음 녹음 서비스를 제공해 높은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우리 업체와 매장에 딱 맞는 통화연결음 제작! 애플사운드와 지금 바로 시작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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